이지 라이더 다운로드

나는 내 개인적인 발전에이 영화의 중요성을 과장 할 수 없다. 1969년에 저는 18살이었고 케임브리지 대학교 1학년이었습니다. 저는 또한 거의 근본주의자이자 기독교 연합의 일원이었습니다. 그 관계자들은 이지 라이더가 기독교 관람에 적합하지 않다고 선포했다. 나는 나를 호기심하게 만든 몇 가지 열정적 인 리뷰를 보았다. 도덕적, 영적 딜레마가 뒤따랐다. 보거나 볼 수 있습니까? 나는 그것에 대해기도 – 봐, 이것은 오래 전, 오른쪽 – 그리고 기독교 연합의 지도자들이 그것을 볼 수 있도록 확인했다면, 단지 그것이 도덕적으로 모호한 것을 깨닫는 다면, 그것은 나를 위해 괜찮았다. 그들은 아마도 손상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주님은 나도 아님을 보셨습니다. 그래서 나는 가서 그것은 나를 날려 버렸다. 그때 생각하고 지금 생각, 이것은 히피 문화에 대한 웅장하게 지각 해설과 영화의 매체만이 제공 할 수있는 하나. 순진한 이상주의는 마약 (그리고 실제로 알코올)의 편평한 현실에 대해 무게가. 자유는 종종 목적이 없고, 자기 탐닉적이며, 명백히 지루하게 묘사됩니다.

근본적인 도덕성은 청교도로 볼 수 있습니다 : 자유 로운 로빈의 탈락 식스티의 축하는 그렇지 않습니다, 더 지친 10 년 의 끝 비판. 나는 기독교 연합 도덕주의자들에게 칭찬할 것이 많다고 생각했지만, 마약 남용, 느슨한 여성 등 표면을 지나볼 수 없었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높은 순간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눈에 대한 치료입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기독교 연합을 무시하겠다는 나의 결정은 근본주의적 감옥에서 일찍 나온 것이었고, 나는 아직 걷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아무도 내가 할 수 있고 다시 볼 수없는 것을 말해 주지 않을 것입니다 : 나는 다른 사람의 시청을 검열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신자이지만, 기독교 연합이 이제까지 천국에 갈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런 종류의. 나는 그와 함께 살아야 할 것 같아요. 비평가 컨센서스: 엣지 있고 정액적인 이지 라이더는 1960년대 반문화의 꿈, 희망, 절망을 담고 있습니다. 데니스 호퍼의 이지 라이더는 종종 모든 시간 고전으로 인용되고, 나는이 기술적 인 광채의 측면에서 좋은 영화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그것은 만들어진 시대와 뺨에 혀를 요약, 냉소적 인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냉소적 인 걸릴 모두 강력하고 잘 이루어집니다. 이 영화는 육십년의 산물이며, 10 년의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항상 사랑스럽게 기억될 것입니다. 데니스 호퍼와 피터 폰다, 물질 과 약물 남용의 남자, 함께 영화를 작성하고 호퍼는 그것을 감독. 이 두 가지는 분명히 육십 년대에 멋진 것의 두께에 있었고, 우리가 보고있는 것이 그 당시실제로 일어나고있는 것들에서 너무 멀지 않은 것처럼 느껴지면 영화에 진정성의 요소를 제공합니다.

줄거리는 간단하고 무엇보다도 실제 쏘는 것을 제공하기 위해 영화를위한 단지 기반입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뉴올리언스의 마디 그라(Mardi Gras)로 가는 길에 두 명의 오토바이 라이더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국가를 여행하면서 특히 조지 핸슨을 포함하여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때 그들의 공격을 따릅니다. 위대한 잭 니콜슨에 의해 연주 하는 엉뚱한 변호사.아메리칸 드림은 항상 자유에 대 한 되었습니다. 그러나 조지 핸슨이 말하는 것처럼; 그것은 자유에 대해 이야기하는 한 가지, 하지만 뭔가 완전히 실제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체 영화의 주제, 그리고 그것이 밖으로 재생하는 방법, 특히 엔딩, 적절하게 뭔가를 말하는 것과 실제로 그것을하고의 차이를 묘사. 연기 연기는 영화의 큰 부분이며, 두 리드는; 피터 폰다와 데니스 호퍼가 가장 많이 나온다. 두 배우는 훌륭하게 자신의 캐릭터에 들어가, 그리고 잠시 후 당신은 배우를보고 있다는 것을 잊고이 사람들이 정말이 문자라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잭 니콜슨은 중간에 몸을 돌리고 쇼를 훔친다. 이 배우가 왜 역대 최고 중 하나가 되었는지 는 어렵지 않습니다. 여기에서도 그는 카리스마와 쇼를 훔치는 능력을 보여주며 나중에 자신의 경력에서 유명해지기 위해 계속 할 것입니다.